1. 개요
한국의 드라마 웹툰. 스토리는 이노우, 작화는푸딩장군[1]이 담당했다.
2. 줄거리
갑자기 건물주가 되어버린 대학생 김가비.
그녀의 운명을 바꾸고 사라졌던 남자 이지을.
그런 지을이 가비의 건물에 다시 나타났다.
처음처럼 그랬듯 역시나 어느 날...
'갑자기.
3. 연재 현황
네이버 웹툰에서 2023년 9월 23일부터 매주 일요일에 연재된다. 회차 제목이 죄다 갑자기로 시작한다.
4. 등장인물
김가비
본작의 여주인공. 알바를 4개나 할정도로 어렵게 살았으나, 편의점 알바 도중 이지을한테 복권 한장을 받았는데, 그게 우연히 당첨되고 그걸로 조금 사치를 부리다 이러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는, 더이상 낭비하지 않고 미래를 위해 허름한 곳의 땅을 샀는데, 그곳이 신도시로 개발이 되었고, 그 자리에 세워진 건물의 건물주가 되었다. 남자친구한테는 비밀로 하고 같이 치킨집에서 일한다.
이지을
본작의 남주인공. 가비의 건물에 치킨집을 차려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 가비는 지을의 도움을 잊지않고, 가게가 잘되게끔 무한 지원을 해주고 있다. 과거 야구 선수로 활약했었으나, 잘 풀지않았는지, 일찍 은퇴했다.
박병진
가비의 전 남자친구. 오래전에 헤어졌으나, 여전히 미련을 못버리고, 매달리고 있다. 그러다 이지을이 돈을 많이줬다는 거짓말에 속아 술 끊고 공부하기로 작정하여, 5년 후 회계사에 취업까지 성공한다.
채정아
가비의 친구. 활발한 인기 인플루언서로 얼굴도 예쁘면서, 비율도 우월한데다가 밝은 성격이다. 대학 시절부터 김가비를 여러모로 신경써주었고, 다시 만난 가비와 친하게 지내려는 등 어째 가비를 좋아하는 모양이다. 이 후 김가비가 이지을과 같이 다니는 것을 보고는 김가비를 빼앗기(?)위해 견제를 하며, 이지을을 못마땅하게 보고 있다.
5. 기타
작품의 배경이 되는 김가비 소유의 건물은 위례중앙타워와 상당히 유사하다
[1] '덥머'라는 필명으로 웹툰판 《그림자 신부》를 연재했다.
Comments